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Tool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
상담 아이콘
뉴스툴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상담전화 또는 1:1 문의메일을 이용해주세요.
(주)위커뮤니티
02-501-6642
  • 이메일
  • help@wecommunity.com
  • 업무시간
  •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소
  • 0664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8길 44 은혜빌딩 203호
  • 팩스
  • 02-554-0646
  • (답변 받으실 이메일 주소)
Q1
솔루션을 사용하려면 사용료는 어떻게 과금되고 언제 지불해야 하나요?
솔루션 사용료 과금은 처음 서비스 신청 시에 신청관련 서류와 함께 선지불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과금은 30일 기준으로 하여 선불제로 이루어지며 서비스 사용 요금은 1)뉴스레터 제작기 임대 서비스, 2)뉴스레터 제작기 + 메일 발송 임대 서비스로 나누어 집니다. 미리 몇 개월을 선납할 수도 있으며, 사용료가 납부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서비스가 중단되며 납부 후엔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Q2
뉴스레터 제작에 사용하는 디자인을 우리 기관용으로 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솔루션에 등록되어 있는 디자인 이외의 별도의 디자인을 제작해 드립니다. 뉴스레터 디자인은 크게 스킨부분과 템플릿(레이아웃) 부분으로 나누어 제작해 드리며, 개별 제작도 가능합니다. 제작기간은 4일 정도가 필요하며 요청하신 고객에게 선불로 제작비를 받은 후 이미지 파일의 시안으로 고객에게 승인을 받은 다음 프로그램하여 솔루션에 적용해 드립니다. 등록된 디자인은 요청하신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3
제작한 뉴스레터를 인쇄물로 제작하여 주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인쇄물 제작 서비스는 현 솔루션과 연동하여 인쇄하는 서비스로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 후 신청하시면 인쇄물로 제작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종의 전단지 인쇄 서비스로 유사한 형태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오프라인 홍보용으로 매우 효과 적입니다.
맨위로